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옥천hub 간성상차?

머니업 2020. 6. 8. 22:54

# 옥천 허브 

# 옥천HUB  

# 옥천 hub란 무엇이며, 내택배는 언제 오는가.

 

택배 조회 많이 해보셨나요? 기다리고 기다리는 택배가 안오면 내 택배 조회를 해보게 됩니다. 운송장 조회를 해본 결과 옥천HUB에 대기중 혹은 옥천HUB 간선상차라고 표시되어 있는것 많이 보셨나요??  이 문제의 옥천hub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의 택배사가 여러군데가 있지만 가히 1군이라 하는 cj 대한통운은 모든 상품을 이 옥천 hub에 보내게 됩니다. 충청북도 옥천군 이원면 건진리 123에 위치하고 있는 옥천메가허브터미널이네요.

 

 

택배는 사업자가 물건을 보내고 상품이 한곳에 집하되어서 분류가 되고 배송지로 배달되는 형태에요. 

 

 

cj 대한통운이 전달하는 택배는 무조건 거쳐가는 이 옥천 hub는 충청북도에 있는 옥천지명을 딴 배송 집하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울에서 출발하여 옥천hub를 거치고 그리고 부산으로 보내지는데..

문제는...부산에서 출발한 택배도 이 옥천hub를 거치고 오는경우도 있다죠... 그래서 간간히 택배가 잃어버리기도 하는데 옥뮤다 삼각지대 등 같은 악명이 높답니다.  그만큼 물류량이 많아서 그런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여기에 대한 대책은???

 

 

 

만약 옥천 hub에서 간선상차후 안온다 몇일지나도 안온다 !!! 한다면... 전화를 합시다. 

 

 

 

1588-1255 로 운송장 번호를 캐치한 다음 전화를 해보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옥천 hub의 자매품으로.. 원삼1cp 도 옥뮤다 삼각지대 처럼 택배 분실로 악명 높구요...

그래서 만약 당신의 소중한 택배를 택배사에 의뢰할 일이 있다면  옥천hub를 이용하지 않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시길 권합니다.  우체국은 이 옥천hub를 이용하지 않으니까요. 대신 수원 우편집중국 등등 우편 집중국이라고 간선상하차시 뜨는데 몇군데를 거치기에 조금 느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가의 소중한 장비는 우체국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려요 ~

 

우체국 택배는 인터넷으로 접수

전화로 접수 1588-1300

현장접수 다 받습니다 ~~

단점은 조금 비싸고 느리다는점이 있지만 우리나라 택배중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되네요. 그럼 아름다운 택배생활을 위한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