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트리온 주가 예상

셀트리온 향후 전망

주식투자노트에서 회원가입시 매일 3번 실시간 급등주 예상종목을 찍어드립니다! 

 

오늘의 핫뉴스가 바로 셀트리온의 주가 예상이였습니다. 셀트리온이 개발하는 코로나 치료제가 드디어 임상실험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셀트리온은 심상시험계획을 17일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승인을 받고 임상에 본격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돌입하는 임상 1상은 충남대학병원에서 건강한 피험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약물의 안정성을 확인한다고 하네요. 회사는 3분기 내 시험을 완료할 계획입니다. 

내년 상반기에 500만명 분량의 치료제를 양산한다고 발표하였으며 정부도 내년 상반기 까지는 셀트리온 항체치료제를 상용화 하겠다는 입장이네요. 

 

이러한 뉴스가 셀트리온의 주가에 상승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오늘의 셀트리온 주가를 분석해 보겟습니다. 

7월 17일 장 종료 기준 

셀트리온 주가

 

셀트리온은 오늘 328000원  약 4프로 상승하여 장을 마감했습니다. 

앞으로의 동향을 파악하기위해 과거의 차트를 보겠습니다. 

 

셀트리온 차트 (하루)

셀트리온 주가분석 1개월( 329625~282150)

셀트리온 주가분석 3개월( 345450~193325)

셀트리온 주가분석 12개월( 345450~128389)

셀트리온 주가분석 36개월( 366539~89682)

 

대략적인 추이를 보기위해 3년치까지 넣어봣지만 저는 주로 3개월 혹은 6개월정도를 봅니다. 

 

셀트리온은 꾸준히 우상향 하였네요 분기별로 신기록을 갱신하며 우상향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어디까지가 상한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오로지 임상의 결과에 따라 대박을 칠거 같네요. 그래서 좀더 분석을 해봅시다. 과연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어떤게 있을까요? 

인생역전 기회! 월드로또번호 무료로 받아보세요! 밑져야본전 (현재신청자 24명)
신용도 하락없이 무료로 나의 신용등급을 알아보자 ! 올크레딧에서 무료제공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셀트리온 주가..코로나치료제 이런 핫뉴스로 월요일 시장을 주목하라고 각 매체에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셀트리온의 주가 상향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전.. 조금 조심스럽네요 임상의 결과가 주가를 좌우할거같지만 분명 상승은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계란은 한바구니에 담지 않는법. 과연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어떤것이 있을까요?

 

셀트리온과 유사한 코로나 치료제와 관련주 알려드립니다. 

 

종근당의 급성췌장암치료제인 나파벨탄

부광약품의 비형간염치료제 레보비르

gc녹십자의 혈장(코로나 회복환자)을 이용한 치료제

 

 

요즘 같은 불장은 사실 잃기도 힘들죠? 월요일도 우상향 ~ 즐거운 투자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